며칠 전에 한 마리 본 게 다야
진짜 정부 일 잘 하는 거 느껴짐
지금 지인하고도 그 이야기 했거든
1-2년 전에는 진짜 벽에 까맣게 붙어 있어서 빗자루로 쓸어야 할 정도였는데
재명아 고마워
덕분에 삶이 편안하다
며칠 전에 한 마리 본 게 다야
진짜 정부 일 잘 하는 거 느껴짐
지금 지인하고도 그 이야기 했거든
1-2년 전에는 진짜 벽에 까맣게 붙어 있어서 빗자루로 쓸어야 할 정도였는데
재명아 고마워
덕분에 삶이 편안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