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처구니가 없다 진짜 쌍욕나오네 일베색히들 때려잡을수있는 골든타임 다 놓친 전임 증오스럽고 일베놈들 개짓거리를 자유라고 말하는 유시민 진짜 혐오스럽다 고인이 돌아가시고도 모욕당하시고 유족들이 고통 받는데... 도대체 니들의 정체가 뭐냐?
잡담 유시민 일베색히들이 조롱하는거 그사람들 자유라는 아래 영상
59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