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극우들한테 좋아요 누를 생각을했지ㅋㅋ쟤는 공론화된이상 징계는 당연하고 징계먹으면 승진도 동기들보다 늦게됨 다음 인사때 부서이전될거고 나도 공뭔이라 직장에서는 정치스탠스 절대 안밝히는데 진짜 미친새끼..
잡담 국토부 공무원 미친새끼네
1,06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떻게 극우들한테 좋아요 누를 생각을했지ㅋㅋ쟤는 공론화된이상 징계는 당연하고 징계먹으면 승진도 동기들보다 늦게됨 다음 인사때 부서이전될거고 나도 공뭔이라 직장에서는 정치스탠스 절대 안밝히는데 진짜 미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