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한 골짜기네 이거 이제 그냥 생의 황혼기를 편안하게 보내면 될것 같은데 왜 저러지 참 사서 고생하네
잡담 아 별로 좋아하는 소설은 아닌데 은교 늙남의 질투가 생각나서 좀 그렇네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불쾌한 골짜기네 이거 이제 그냥 생의 황혼기를 편안하게 보내면 될것 같은데 왜 저러지 참 사서 고생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