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댓글봐봐“젊어서는 노무현을 욕하고 늙어서는 이재명을 욕하는 비루한 반민주 인생 지는 아무것도 못 이뤄놓고 세상을 바꾸고자하는 두대통령 발목이나 잡는인생 ” 완전 딴지노친네들 한테 하는말이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