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도 정청래는 가망이 없을것 같은지 딱히 밀어주는것 같지도 않고 조국도 정치인 자질이 전혀 없고 털천지들 빼고 인기도 없어서 조국도 조국당도 사라질거고 이재명은 그렇게 까고 있으면서 어디에 빨대를 댈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