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영식이 김민하 등 나왔는데
이번에 정책실장 뉴공나온거는 다들 좀 아쉬워하더라
다들 달래기 용으로 나온거 이해는 하는데 그런다고 해서 효과도 없을 뿐다라 뭔가 이쪽에서 건설적 비판하던 사람들이 좀 힘 빠지는건 사실이라고 함 그리고 인사나 이런것도 너무 거기 눈치 안보면 좋겠다 하는데 나도 그건 동의함 밍밍 더 자신있게 나가자구
이번에 정책실장 뉴공나온거는 다들 좀 아쉬워하더라
다들 달래기 용으로 나온거 이해는 하는데 그런다고 해서 효과도 없을 뿐다라 뭔가 이쪽에서 건설적 비판하던 사람들이 좀 힘 빠지는건 사실이라고 함 그리고 인사나 이런것도 너무 거기 눈치 안보면 좋겠다 하는데 나도 그건 동의함 밍밍 더 자신있게 나가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