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임고문 정관에도 없고, 이사장 마친 사람들 가끔씩 행사 참여해서 사진 찍어어줘야하는데 붙여놓은것 그마저도 안하는게 좋겠다
무슨일 생기면 안좋은일도 받아들이는 편, 어떤의미가 있지 생각하는 편
노무현 대통령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구나
"이제 나가서 자네의 자신의 인생을 살게, 그만하면 됐어"
무슨일 생기면 안좋은일도 받아들이는 편, 어떤의미가 있지 생각하는 편
노무현 대통령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구나
"이제 나가서 자네의 자신의 인생을 살게, 그만하면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