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새끼 뭔가 애매하게 정신차린척 또 중립인척하면 어쩌지했는데
역시나 여전히 최강욱하고 뇌를 나눠쓰는것같은 발언만 하는거보고
역시 안달라졌다 안봐도 되겠다 싶어서 안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