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나눔글은 여기 > https://theqoo.net/politics/4255302252
며칠전 어느 엄청난 정방덬이 창억떡 나눔을 했는데 놀랍게도!!! 원덬이 당첨이 되고야 말았슨

문조털래유 아웃을 위한 나덬의 개큰 고함이 닿았는지 모를...!!!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배송을 받았고 떡을 받았음


나덬이 피너츠(스누피)덬이라 피규어로 설정샷을 찍어보았는데 잘 전달될런지 모르겠네
창억떡은 진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
자연 해동해서 2시간 있다가 먹어봤는데 카스테라 질감에 호박시루? 가 층층이 박힌 달달한 맛인데 식감이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게 꿀떡꿀떡 잘넘어가 일반적인 쫀쫀한 질감이 아니라 빵쪽에 근접한데 빵은 아닌 맛? 문학적으로 아름답게 쓰고 싶은데 표현력이 딸려서 개쩔게 맛있다..라고 밖에 못하는것을 이해해주삼..!
받은걸 주변사람들한테 몇개 나눔했는데 다들 맛있게 먹었고 반응이 너무 좋아서 나코다리가 괜히 으쓱했네

나눔코다리야 좋은 나눔해줘서 너무 고마워 💙💙💙💙💙💙💙
이걸 계기로 나도 기회되면 꼭 괜찮은 나눔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어...!
이걸 보는 모든 덬들도 내일 좋은 하루 보내고
이재명정부의 성공과 전대 김민석의 압승과 ㅁㅈㅌㄹㅇ의 나락길을 위해 열심히 달리자 💙💙💙💙💙💙💙
다시한번 나눔해준 코다리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