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식 하기 전에는 주식으로 손해를 왜 봐?ㅋㅋㅋ 개잡주 안 사고 우량주 사면 되잖아 이해가 안되네ㅋㅋㅋ 이랬는데 내가 막상 주식해보니까 가망 없는 개잡주에 처물려있음 손절도 못 하고ㅠ 아마 최민희도 그런 거 아닐까
잡담 주식 해보니까 최민희 왜 저러는지 알겠음
2,133 4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주식 하기 전에는 주식으로 손해를 왜 봐?ㅋㅋㅋ 개잡주 안 사고 우량주 사면 되잖아 이해가 안되네ㅋㅋㅋ 이랬는데 내가 막상 주식해보니까 가망 없는 개잡주에 처물려있음 손절도 못 하고ㅠ 아마 최민희도 그런 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