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랄염병해대면서 나중에 몇자 바꾼걸로 지가 다 바꾼듯 공 가로챘자나
총리실이 밤새워가면 만든 법안 지들은 손가락하나 까닥안하고
딴지만쳐걸다 공도 가져감
그니까 책임도 니들이 다 지라고 하시잖냐 대체 당이 여태 한게 하나도없다는걸 다시한번 알게되네
정부쪽이 하자고한거 다 쳐냈구나 시발 청래야
이거 하나가 아닐꺼 총리 내려오면 당에와서 니가 일안하고 개아리튼것만읊어도 시발 너는 역적임
지랄염병해대면서 나중에 몇자 바꾼걸로 지가 다 바꾼듯 공 가로챘자나
총리실이 밤새워가면 만든 법안 지들은 손가락하나 까닥안하고
딴지만쳐걸다 공도 가져감
그니까 책임도 니들이 다 지라고 하시잖냐 대체 당이 여태 한게 하나도없다는걸 다시한번 알게되네
정부쪽이 하자고한거 다 쳐냈구나 시발 청래야
이거 하나가 아닐꺼 총리 내려오면 당에와서 니가 일안하고 개아리튼것만읊어도 시발 너는 역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