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털래유 진짜 치가 떨리게 싫은데
탈당 관련해서 순수 궁금증
지금 상왕 노릇하고 싶어하는거잖아?
그게 당적을 가지고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가 있어?
어짜피 전임이라서 지가 영향력 행사하고 싶은 여부 그냥 이게 문제같은데
탈당하면 목소리가 더 약해지고 이럴수 밖에 없는건가? 당직을 가지고 있는것도 아닌데 그냥 궁금해서
문조털래유 진짜 치가 떨리게 싫은데
탈당 관련해서 순수 궁금증
지금 상왕 노릇하고 싶어하는거잖아?
그게 당적을 가지고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가 있어?
어짜피 전임이라서 지가 영향력 행사하고 싶은 여부 그냥 이게 문제같은데
탈당하면 목소리가 더 약해지고 이럴수 밖에 없는건가? 당직을 가지고 있는것도 아닌데 그냥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