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치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고라에 참 그런 친구들 나오네
- 17:45
- 조회 53
- onair
-
- ㅇㅈㅊ 코다리들아 고민이 생겨따
- 17:43
- 조회 76
- 잡담
-
- 친명스탠스인 스피커들이 문조털래유 안쓴다고 하기 시작한것도 뭔가
- 17:43
- 조회 107
- 잡담
-
- 홍사훈 다뵈 녹화분 봤다는데ㅋㅋㅋ
- 17:40
- 조회 342
- 잡담
-
- 정청래 지지자들 법사위원장. 내란종식. 검찰개혁에서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구나
- 17:39
- 조회 110
- onair
-
- 오윤혜: 우리 아빠도 이명박 찍었거든요 근데 최근에 저랑 통화하면서 내 인생 마지막 최고의 대통령이 이재명이다 이러셨어요
- 17:37
- 조회 195
- 잡담
-
- 근데 왜 갑자기 문조털래유 하지말라그러지?
- 17:35
- 조회 485
- 잡담
-
- 최지원 페북
- 17:31
- 조회 340
- 잡담
-
- 김민석 : 김대중 정치학교 워크숍 특강 댓글+좋아요 ㄱㄱ
- 17:28
- 조회 183
- 스퀘어
-
- 근데 정부가 압박이고 뭐고 (아님) 기업들이 보기에
- 17:27
- 조회 418
- 잡담
-
- 돼목 페북
- 17:26
- 조회 526
- 잡담
-
- 김민하: 김용민 의원은 그러면 법사위원장 자리를 받기로 약속을 받으면 당대표를 안나오는건가?그런 생각도 들어요
- 17:26
- 조회 270
- 잡담
-
- 아이디 ms2030으로 까는걸 다 알고 있는 김민석초코ㅋㅋㅋㅋㅋㅋㅋ
- 17:26
- 조회 404
- 스퀘어
-
- ㅇㅈㅊ 운전 ㅈ같이하는 인간이랑 같은길가는데 개빡치네
- 17:24
- 조회 58
- 잡담
-
- 17. 무명의 더쿠 2026-06-26 16:50:24 (최강욱) 결혼기념 여행으로 유럽다녀온거야 우연히 대통령 순방이랑 동선 겹쳐서 로마에서 유투버 마주침
- 17:21
- 조회 353
- 잡담
-
- 길럽 보는중인데 일반당원 넘 많네
- 17:21
- 조회 476
- 잡담
-
- 이재명이랑 김민석이랑 둘다 일잘러에 정치 잘하는데 스타일은 뭔가 다르지 않아?
- 17:20
- 조회 160
- 잡담
-
- 주식 해보니까 최민희 왜 저러는지 알겠음
- 17:20
- 조회 886
- 잡담
-
- 곽상언도 문으로 시작해서 털이 중간에 들어가는거 그거 하지말래
- 17:19
- 조회 689
- onair
-
- 박지원 페북
- 17:19
- 조회 290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