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이 1일에 이잼 만나서 개헛소리해대면 그때 다시 패도 되는거니까 묘쿠로 까는 쪽에 먹잇감 굳이 안줘도 될듯 코다리들의 빠른 정무감 굿굿
잡담 어제 황희두가 굳이굳이 이합갤 캡쳐 악용하는거 봤잖아 문빼고 조털래유 ㄱㄱ
32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이 1일에 이잼 만나서 개헛소리해대면 그때 다시 패도 되는거니까 묘쿠로 까는 쪽에 먹잇감 굳이 안줘도 될듯 코다리들의 빠른 정무감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