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때도 당정합의안이 나왔으면 당대표가 개별의원들 반발 안하게 잘 조율해서 조용히 처리하는게 능력이지
무명의 더쿠
|
10:04 |
조회 수 126
합의안 나왔는데 스피커든 김용민폐든 큰 소리 내니 또 거기 얹혀 감 ㅋㅋㅋㅋㅋㅋㅋ ㅈㅉ 지도부가 할 일이 뭔지도 모르고 할 생각도 없고 능력도 없음
합의안 나왔는데 스피커든 김용민폐든 큰 소리 내니 또 거기 얹혀 감 ㅋㅋㅋㅋㅋㅋㅋ ㅈㅉ 지도부가 할 일이 뭔지도 모르고 할 생각도 없고 능력도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