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대패하고 최고위를 열었는데
뒤에 배경이 절체절명의 각오로 다시 뛰겠습니다
정청래가 “공갈친다”고 면전에서 꼽주고 주승용은 화나서 저 현장에서 사퇴하겠다고 하고 나감
근데 저 상황에서 유승희가 노래를 부름 ㅋㅋㅋㅋㅋ
민주당 수준이 이랬구나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지금도 이지경이구나 민주당 권당 오래했다고 부심 부리는 인간들 이 꼬라지를 다 보고도 작년 전대 투표 그따위로 한거네
기사 전문
https://www.joongang.co.kr/article/17758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