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릴레이 보고대회에 이잼도 같이 참여하나?? 초코는??
잡담 김용범이 말한건데 '삼성전자 1000조원 투자설'을 묻자 김 실장은 "제가 오늘 했던 말을 월요일에 보시라"며 "그 뒤로도 지역별로 릴레이 보고대회를 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왜 이렇게 큰 숫자가 나오는지에 대해 발표하는 기업들도 다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2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