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가 그거때매 이재명 그렇게 욕했는데 이재명은 그때 정청래처럼 핵심멤버도 아니었어ㅋㅋ 그냥 걸친거지
잡담 애당초 정동영 사람이었던 정청래를 친노무새 딴베들이 어떻게 진심으로 사랑해ㅋㅋㅋ
10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걔네가 그거때매 이재명 그렇게 욕했는데 이재명은 그때 정청래처럼 핵심멤버도 아니었어ㅋㅋ 그냥 걸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