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만 해도 청래 그렇게 안 싫어했는데요새는 뉴스에서 꼴 보기도 싫다고 쌍욕을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저 새끼가 다 말아먹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내가 아빠 마음을 표로 대변하기로 했어아빠 효도할게 기다려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