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청래도 같이 지지하는 애들은 걍 페이크라고 봄 밍밍이 지지자면 작년전대는 몰라도 이 1년을 겪고도 둘을 같이 좋아할 수가 없다고 봄 그정도 저관여면 본인이 당비 내는 권당인지도 몰라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