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네 항상 한 발 느리잖아 어제 당 지도부가 검개안 안 만들어놨다고 선빵쳐서 배신자 ㅂㄷㅂㄷ 하고있는거 아냐 정청래가 대권 먹으면 왜 안 돼? 이러는 것들이 딴지할배들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