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정부안 업숴? 이지랄인거 ㅅㅂ 봐도봐도 어이없네
정부가 한다고할땐 당 일에 손 떼라며 기분 나쁘다고
기사까지 내놓고 당정합의로 바꿔주니 회의 다 거치면서
결과 발표하고 다시 이거 무효 안해 이지랄했죠
그러고선 이제와서 정부 모했오?!라고?
이색히 1년간 이지랄 하는 거 모르는 권당이면 다 나가야함
어디서 뻔뻔하게 시행령이니 정부안이니 입을 대냐
정부가 숙고해서 하자고 할 땐 어디 안드로메다 갔다옴??
정부가 한다고할땐 당 일에 손 떼라며 기분 나쁘다고
기사까지 내놓고 당정합의로 바꿔주니 회의 다 거치면서
결과 발표하고 다시 이거 무효 안해 이지랄했죠
그러고선 이제와서 정부 모했오?!라고?
이색히 1년간 이지랄 하는 거 모르는 권당이면 다 나가야함
어디서 뻔뻔하게 시행령이니 정부안이니 입을 대냐
정부가 숙고해서 하자고 할 땐 어디 안드로메다 갔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