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하청한테 업무 지시 내리는 수준으로
뭐 들고 오면 지들이 컨펌하는 시스템인줄 아나
어떻게 해달라는 소리가 저리 당당하지?
지선으로 하정우 빼갈때도 어이없었는데
진짜 이것들이 보자보자하니까
지들이 위고 정부가 지네 수족인 줄 아네
어디 하청한테 업무 지시 내리는 수준으로
뭐 들고 오면 지들이 컨펌하는 시스템인줄 아나
어떻게 해달라는 소리가 저리 당당하지?
지선으로 하정우 빼갈때도 어이없었는데
진짜 이것들이 보자보자하니까
지들이 위고 정부가 지네 수족인 줄 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