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없애서 문제되는 모든일은 정청래한테 소송걸면되는거임? https://theqoo.net/politics/4257347113 무명의 더쿠 | 21:03 | 조회 수 178 보완수사권이 필요한사람이진짜 평범한 국민들이잖음정치인들 사리사욕때문에 국민들이피해볼수있는데이걸로 문제생기면 청래가책임지게하든안전장치꼭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