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부동산이니 주식이니 환율이니 도배하면서 2찍들 나대서(여기 백퍼 문조털래유들도 껴있음) 댓글 더럽고 분위기 이상하다 느낄 수 있지만
지선부터 선관위 등 여러 요인들도 있지만
지금 여당인 민주당이 일은 더럽게 못하는데 심지어 같이 정부 공격하고 있어서 더 그런것도 있음
이잼이 가지고 온 성과들이나 변화들 대단한게 너무 많은데
상당부분 알려지지 않고 크게 터지지 못하고 있는게 정청래 비롯 민주당에 남아있는 문조털래유 수박들이 깽판치고 있으니까 ㅇㅇ
원래 여당이 확성기틀고 더 밀고 나아가야하는데 이걸 전혀 못함
당대표 바뀌고 분위기 물갈이해서 바뀌면 많은 부분들이 달라질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