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반도체공장 얘기하다가
정구승: 어차피 호남쪽에 지어지는 공장은 2030년도 2040년도에 완공이 되는거기 때문에 그 사이에 도시계획 잘해서 제2의 동탄이 호남에 생길수도 있는거죠
그렇게 하다보면 인구가 분산되니까 서울땅값이 수요가 떨어지니까 분산되는 효과도 있는거고
이정주: 그렇게 하다보면 예를 들어 해남이 평택만큼 커지고 해남을이 생기고 조국대표가 출마하겠지 그럼 우린 또 참전해야죠
강성필: 너는 진짜 대단하다 기승전결 갑자기 조국얘기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주: 해남갑이 생기고 해남을이 생기겠다
강성필: 그럼 박지원하고 경선?
이정주: 그리고 거기에서 국힘제로라고 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