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들이나 저거 좋다고 꺅꺅대지
애초에 지금도 반대의견이 더 많은데
민주당이 저거 강하게 밀어부친다는
인상 갈수록 걍 정부에도 마이너스고
당 이미지에도 마이너스고 걍 그냥
이제 좀 닥쳤으면 좋겠음
저거 정청래김용민꺼다라고 우리가 떠벌리고
다닌다고 아무도 그렇게 선 그어서 생각도 안 해줄뿐더러
당장 어제 민주당 듣보 하나가 주식 보유세 얘기하자마자
주식 ㅈㄴ 요동치고 민주당이고 정부고 다 싸잡혀서
욕 먹었는데 뭐하러 우리집에 ㅂㅅ들 드글댄다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