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광주에 반도체 주는게 그렇게 문제가 되고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애들은 어디가 대안임? ㅋㅋ
무명의 더쿠
|
15:46 |
조회 수 387
대구경북은 추경호가 테슬라 데려올거니까 일단 제외하고
전라도 전기 어쩌구 하는데
영광원전이 우리나라 전력 20% 가량 담당하는건 알지?
태양광/풍력등도 신재생에너지는 우리나라 전력 10% 밖에 안차지하지만 그 10%중에 대부분이 전라도쪽(약40%)에 몰려있어
그나마도 저건 현재 기준이고
한전에서 계획중인
미래 가능성은 아직 넣지도 않은거라 전력으로 이러쿵 저러쿵 하는 애들이 제일 미련한 인간임
걍 이거 봐라 한전 계획이긴 하고 좀 뜬구름 같긴한데
현황도 함께 있으니까


그리고, 용수는 작년에 가뭄 뉴스에서 본거만 보고 전라도 물없어 이지랄 하나본데
작년에는 댐개방 일정이 어긋났던 거고
농지땜에 저수지가 전국에서 40%가 전라도에 몰려있음
물이없으면 농사를 못지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농사 많이 짓고 넓은 평야있는 곡창지대가 어디게?
전라도임
경기도와 용수크기가 비슷한데, 사용율은 훨씬 낮으니까 오히려 전라도가 물은 풍부하다고 전문가들이 말해줘도 못알아쳐먹으면
남는건 결국 인력과 정치논리인데
인력은 직장이 있으면 당연히 몰려들것이고
정치논리는 이미 해결된거 아닌가? 통합시 만들면 지원해준다니까 테슬라 데려온다는 인간들이 뺀찌놨잖아?
걍 니 마음속에 있는 광주 호남에 뭘주면 안된다는 지역차별을 인정해라 그저 애국심과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마음이라고 주장하는 올공 애국시민같은 짓거리 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