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그래서 광주에 반도체 주는게 그렇게 문제가 되고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애들은 어디가 대안임? ㅋㅋ

무명의 더쿠 | 15:46 | 조회 수 387

대구경북은 추경호가 테슬라 데려올거니까 일단 제외하고

 

전라도 전기 어쩌구 하는데

영광원전이 우리나라 전력 20% 가량 담당하는건 알지?
태양광/풍력등도 신재생에너지는 우리나라 전력 10% 밖에 안차지하지만 그 10%중에 대부분이 전라도쪽(약40%)에 몰려있어

그나마도 저건 현재 기준이고

한전에서 계획중인

미래 가능성은 아직 넣지도 않은거라 전력으로 이러쿵 저러쿵 하는 애들이 제일 미련한 인간임

 

걍 이거 봐라 한전 계획이긴 하고 좀 뜬구름 같긴한데
현황도 함께 있으니까

gmPhWi

jjDfVL

 

 

그리고, 용수는 작년에 가뭄 뉴스에서 본거만 보고 전라도 물없어 이지랄 하나본데

작년에는 댐개방 일정이 어긋났던 거고

농지땜에 저수지가 전국에서 40%가 전라도에 몰려있음

물이없으면 농사를 못지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농사 많이 짓고 넓은 평야있는 곡창지대가 어디게?

전라도임

 

경기도와 용수크기가 비슷한데, 사용율은 훨씬 낮으니까 오히려 전라도가 물은 풍부하다고 전문가들이 말해줘도 못알아쳐먹으면

남는건 결국 인력과 정치논리인데

 

인력은 직장이 있으면 당연히 몰려들것이고

정치논리는 이미 해결된거 아닌가? 통합시 만들면 지원해준다니까 테슬라 데려온다는 인간들이 뺀찌놨잖아?

 

걍 니 마음속에 있는 광주 호남에 뭘주면 안된다는 지역차별을 인정해라 그저 애국심과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마음이라고 주장하는 올공 애국시민같은 짓거리 하지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녹음되는덬들 녹음해놨다가 제보해야할듯
    • 17:12
    • 조회 111
    • 잡담
    1
    • 전현직 대통령 호감도
    • 17:12
    • 조회 72
    • 잡담
    • 이동형 등장하자마자 15분째 정청래만 패고있는데
    • 17:11
    • 조회 182
    • onair
    4
    • 하여튼 해줘충들
    • 17:10
    • 조회 24
    • 잡담
    • 그럼에도 불구 하고 못 끊는건
    • 17:10
    • 조회 47
    • onair
    • "보완수사권 폐지" 정청래 '필승카드'였는데…김민석 한방에 '흔들'
    • 17:10
    • 조회 158
    • 스퀘어
    4
    • 노무현팔이 하는 정치인들, 평론가들이 얼마나 야비한지 그당시 노무현 대통령의 글을 보면 알 수 있음
    • 17:08
    • 조회 68
    • 잡담
    • 한성숙 총리 청문회 본 코달 있니
    • 17:07
    • 조회 206
    • 잡담
    3
    • 전북 당선인 워크숍 찾은 김민석 총리
    • 17:07
    • 조회 263
    • 스퀘어
    13
    • [퇴근길 정치톡] '보완수사권·문재인 오찬' 정무 승부수 던진 李대통령
    • 17:06
    • 조회 125
    • 스퀘어
    1
    • 최현준 티비 악다구니 쓰는 정청래 지지자 봤는데 눔 무섭다
    • 17:06
    • 조회 156
    • 잡담
    2
    • 정청래 일 할 생각은 없고 권력 맛에 넹글 돈거같아 보여
    • 17:05
    • 조회 40
    • 잡담
    • 진짜 털천지들은 다같이 망하자는건지도 모르고 개멍청함
    • 17:04
    • 조회 63
    • onair
    • 박규환 “정청래, 업적만 보면 이 대통령 버금가…연임 명분 충분”
    • 17:04
    • 조회 194
    • 잡담
    9
    • 문재인 지지율 뭐 얼마나 된다고ㅋㅋㅋㅋ
    • 17:04
    • 조회 181
    • 잡담
    8
    • 정청래 일할 생각 ㅈ도 없어보여서 웃음만 나옴
    • 17:03
    • 조회 81
    • 잡담
    1
    • 이동형은 자기방송보다 남들방송 나올때가 훨나음
    • 17:01
    • 조회 170
    • onair
    1
    • 밑에글 보니까 정청래 정부안으로 국민피해 부분 보완해서 내놓을줄알고 빨간펜 체크할 준비만 하고있다 당한거네 지금 ㅋㅋㅋㅋ
    • 17:00
    • 조회 313
    • 잡담
    8
    • 이동형 나옴
    • 17:00
    • 조회 130
    • onair
    2
    • 나도 아까 여조 전화와서 받았는데 다찼다고 끊더라
    • 17:00
    • 조회 265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