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폐지? 뭐 그래 할수도 있지 근데 대통령은 꾸준히 국민들을 위해 예외적인 보완수사 필요하다 했고 국민들 여론도 완전 폐지는 아니라는 의견이 더 많은 상황인데 그래 정청래 김용민 박은정 등등 너네 무조건 폐지해야 한다고 난리쳤으니 너네가 만들고 모든 책임도 지라는거임 ㅋ 근데 이제 국회에서 입법안 만든다고 토론회든 공청회든 이어질텐데 어머 보완수사권 폐지에 목소리 높인애들이 폐지시 문제점들에 대해 모조리 방어해야 할텐데 퍽이나 잘하겠다 ㅋㅋㅋㅋ 대표법안 발의자들이 책임자들 되는건데 과연 누가 이름을 올리려나? ㅋ
잡담 젤 중요한건 국회가 책임지라는거임 ㅋㅋㅋㅋ
2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