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때도 그래서 노풍때 시류에 올라탔다가
대통령 지지율이 안좋으니
통수치고 문때도 빌어붙고 잼때도 빌어붙었는데
자기가 대표가 되니까 자기가 정해야되는데
아는게 없고 뭐가 맞는지 알질 못하니
지 욕심이 드러나는 그대로 표출된거겠지
원래가 비러먹던 인물이었음
지금도 이잼 지지율 낮았으면 애초에 들이박았을 인물임
자번에 정짧으로 지 승질대로 한번 질렀다가
줘터지니까 다시 명팔이 하는게 너무 역겨움
대통령 지지율이 안좋으니
통수치고 문때도 빌어붙고 잼때도 빌어붙었는데
자기가 대표가 되니까 자기가 정해야되는데
아는게 없고 뭐가 맞는지 알질 못하니
지 욕심이 드러나는 그대로 표출된거겠지
원래가 비러먹던 인물이었음
지금도 이잼 지지율 낮았으면 애초에 들이박았을 인물임
자번에 정짧으로 지 승질대로 한번 질렀다가
줘터지니까 다시 명팔이 하는게 너무 역겨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