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ㄱㄷ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부안 내면 한글자한글자 검열해서 적폐다! 몰아가려 했던거맞지?
- 22:16
- 조회 0
- 잡담
-
- 오늘 방송 ㅊㅊ해줘
- 22:15
- 조회 34
- 잡담
-
- [박제] 딴지 - 일잘러 샤라웃도 서글퍼요? 그럼 그냥 관꾸하고 흙일화하세요
- 22:14
- 조회 29
- 잡담
-
- 권순표 빨간약 반응 좋으니까 (원글 코다리임)
- 22:14
- 조회 218
- 잡담
-
- 정금자 30퍼는 자연적으로 없어진닼ㅋㅋㅋㅋㅋ
- 22:13
- 조회 114
- onair
-
- 왜 청래 법청래 등등이 멘탈 털렸는지에 대한 분석
- 22:13
- 조회 98
- 잡담
-
- 애초에 지금 법사위 원구성 자체가 안되어 있어서 정부가 지금 안을 안줘서 국회가 논의를 못하고 있다 -> 이 자체가 구라고 선동이라고 함
- 22:13
- 조회 43
- 잡담
-
- [박제] 딴지 - 이쯤되면 딴지 김어준교 아니고 이동형교임
- 22:13
- 조회 51
- 잡담
-
- 홍명보 ㅈㄴ 정청래같다
- 22:12
- 조회 58
- 잡담
-
- 목소리 크고 검찰 개혁만 물고 늘어지는 몇몇 의원들 빼고 조용히 있는 다른 국회의원들 뜻이 보완수사권 폐지 쪽인건 맞아?
- 22:12
- 조회 33
- 잡담
-
- 오늘 김민석 기자회견한거 정청래 당대표 사퇴 기다렸다가 한걸까?
- 22:11
- 조회 140
- 잡담
-
- [박제] 딴지 - 우리 유명인됐다! ㅋㅋ 정방 이정도 조롱에 부들대시면 다른거 보시면 울겠네ㅋㅋㅋ
- 22:10
- 조회 147
- 잡담
-
- 나 아까 정방에서 권순표 글 보고 오늘꺼 유튭으로 보고 있는데
- 22:10
- 조회 277
- 잡담
-
- 박선원 보고 블랙이니 화이트 이야기하길래 말하는데 둘다 아님
- 22:09
- 조회 150
- 잡담
-
- 진짜 어이없네? 여태 폐지 주장해놓고 이제와서 법 없냐 법?
- 22:09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쟤네 초반에는 민주당안으로 하자고 하지 않앗어??
- 22:09
- 조회 97
- 잡담
-
- 할코: 우리집은 2찍 안된다 세뇌교육시켰다
- 22:09
- 조회 160
- onair
-
- 얼마나 힘드셔 나라 운영하느라 힘들지
- 22:09
- 조회 138
- 잡담
-
- 내가 지금 이해한 게 맞아? 정부안 빨간펜 치고 개망하면 이재명이 했다 뒤집어 씌울라고 했는데
- 22:09
- 조회 176
- 잡담
-
- 정부안만 있었단게 이해안가 국회가 입법기관인데 1년간 뭘 한거임
- 22:07
- 조회 1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