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당이 어려우면 나중에 슬그머니 3국이라도 민주당 보내고 흡수합당방식으로 나중에 합치려고 쇼하는거 아닌가 의심되면 생각이 과한가? 조국이 지이름인 당 두고 민주당 옮겨 오긴 어려우니까
잡담 조국당 이름 바꾼다하는거 3국만 쏙빠져서 민주당 오려고 그러는거 아냐?
8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합당이 어려우면 나중에 슬그머니 3국이라도 민주당 보내고 흡수합당방식으로 나중에 합치려고 쇼하는거 아닌가 의심되면 생각이 과한가? 조국이 지이름인 당 두고 민주당 옮겨 오긴 어려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