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러시구나 네그러세요 알빠임? 이걸로 돌려막는중정부는 최선을 선택하겠지 그리고 어떤 선택을 하든지 깽판칠 여당이 있고삽질하는 의원들이랑 털천지 패주기도 빡세서 사실 다른게 너무 사소함전대까진 그냥 민주당에 올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