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당은 내란당대로 문제고
민주당은 민주당대로 문제고
죄다 정부 때리기 급급함
재명이한테 국민들밖에 없는데 생각하면
ㅅㅂ 내가 존버해야지 오늘도 다짐하면서 자려고
다들 지치지 말고
지쳐도 환기 잘하기!!!
+3국당은 에휴 아무리 띄워봐라 먹히나
민주당은 민주당대로 문제고
죄다 정부 때리기 급급함
재명이한테 국민들밖에 없는데 생각하면
ㅅㅂ 내가 존버해야지 오늘도 다짐하면서 자려고
다들 지치지 말고
지쳐도 환기 잘하기!!!
+3국당은 에휴 아무리 띄워봐라 먹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