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규 본인은 ㅈㄴ스트레스 받고 그러는 거 같긴한데
적어도 방송하면서는 티 안내고
항상 명비어천가 하고
국민들의 집단지성을 믿는다고
정치는 정치인이 하는 거 같아도 결국 국민이 하는 거라고
이재명 대통령의 시대이니까 결국 우리가 이길거라고
마플 안 돌리고 늘 화이팅하는게 좋음
스스로 힘들어도 마플 안돌리려고 하는게 보이고
보는 사람들 불안 덜어주려는게 보여서 좋더라고
그래서 정치방송 엥간한거 다 끊고서도 유일하게 시방쇼는 계속 보게됨
마플 안돌려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