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규말에 너무공감하는게 우리이니하고싶은거다하라고 무지성지지할땐언제고 왜 이잼한텐사사건건태클이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
그들의논리면
다한울타리라매ㅋㅋㅋ
그럼 이잼도하고싶은거다해보게 최소2-3년은 두고봤어야하는거아니냐
그이후에 결과가별로면 입대든가
그치밍밍아🤔
다한울타리라매ㅋㅋㅋ
그럼 이잼도하고싶은거다해보게 최소2-3년은 두고봤어야하는거아니냐
그이후에 결과가별로면 입대든가
그치밍밍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