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작가가 이잼이 조만간 저짝들 좋게하는 액션 취할거라고 미리 주사를 놓는데..
그 말 듣는 순간 힘이 쫙 빠져요.
국민들은 강한 지도자를 지지합니다.
동정론도 안먹힌다고 보는데..
만약 이작가 말대로라면 노통때 오마주가 너무 심하게 들어와요..
이미 진영은 나눠졌는데 그럼 이잼 지지세만 더 빠지는 꼴 날까봐 겁부터 덜컹 나는데..
하~~~ 제발... ㅜㅜ
이작가가 이잼이 조만간 저짝들 좋게하는 액션 취할거라고 미리 주사를 놓는데..
그 말 듣는 순간 힘이 쫙 빠져요.
국민들은 강한 지도자를 지지합니다.
동정론도 안먹힌다고 보는데..
만약 이작가 말대로라면 노통때 오마주가 너무 심하게 들어와요..
이미 진영은 나눠졌는데 그럼 이잼 지지세만 더 빠지는 꼴 날까봐 겁부터 덜컹 나는데..
하~~~ 제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