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그때도 웃을 수 있나 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오는 모든 메시지들이 쟤네한테 남은 건 이제 ㄸㅈ단들 결속시키는거 밖에 없구나 싶네
- 22:49
- 조회 0
- 잡담
-
- 인규말에 너무공감하는게 우리이니하고싶은거다하라고 무지성지지할땐언제고 왜 이잼한텐사사건건태클이야
- 22:49
- 조회 1
- 잡담
-
- 좀아까 유시민이 한 말이라고 잇싸 펌으로 올라온 글 사실이 아닌가 봄
- 22:48
- 조회 26
- 잡담
-
- [박제] 딴지 - 혹시 자칭 코어층 화력 보신분!!!!! 어딨니 코어층 화력아? 안보이는데 왜 자꾸 있는척 하는거니?
- 22:4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나는 이잼이 저쪽에 자리줘도 안실망함 왜냐면
- 22:44
- 조회 170
- 잡담
-
- [박제] 딴지 - 글쓴이 거룩하게 저런단어 안써요 했는데, 댓글에 사용자들 나타남ㅋㅋㅋ
- 22:44
- 조회 53
- 잡담
-
- 공수처 관련 지인이 한탄하던데...
- 22:41
- 조회 357
- 잡담
-
- 요즘 ㅋㅔ톡에서 볼 코어라는 단어 반년치는 다본거같음
- 22:41
- 조회 38
- 잡담
-
- 밍밍이가 쟤네 봐줄라 하나봄.. (잇ㅆ펌)
- 22:40
- 조회 435
- 잡담
-
- [박제] 딴지 - 문재인 그정도 아닌뒈 아닌뒈 (ી(΄◞ิ౪◟ิ‵)ʃ)
- 22:40
- 조회 70
- 잡담
-
- 겸공 같이 지들 우쭈쭈해주는곳만 쳐나와서 말하면서 뭔ㅋ 공개적으로 토론하자고 하면 개쫄아서 다 튀는것들이
- 22:40
- 조회 16
- 잡담
-
- 딴지 한줌이야
- 22:39
- 조회 56
- 잡담
-
- 시민옹 고마워
- 22:39
- 조회 85
- 잡담
-
- 그럼 당권주자들 중에~ 코어층을 제대로 지키는 사람이 누구울까? 당의 노선을 그동안 제일 잘 반영한 사람이 당대표가 되는게 맞죠~ 누가되더라도 보완수사권 확실히 폐지하고, 당을 당원들에게 확실히 돌려줄 사람. 코어가 안흔들리게.
- 22:38
- 조회 58
- 잡담
-
- 이정주기자 정청래 제대로 봤네
- 22:38
- 조회 328
- 잡담
-
- 움베르토 에코: 인터넷의 비극은 마을 바보를 진실을 전하는 사람으로 격상했다는 점에 있다.
- 22:38
- 조회 57
- 잡담
-
- 청래 연임해~ 청래 응원해~
- 22:35
- 조회 201
- 잡담
-
- [박제] 딴지 - 이러다 정청래 버리면 정청래가 죽어서도 쫒아올듯
- 22:34
- 조회 115
- 잡담
-
- 조욱은 언제 돌아오는 거야?
- 22:34
- 조회 167
- 잡담
-
- 유시민이 등판하자마자 이재명한테서 노무현 느끼게 한 것 자체가 망이야
- 22:34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