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이지랄을하고 노통처럼만들면 그 위에 너 못서 시발넘아
족같은새끼가 때를알고 물러날줄을알아야지 유시민이랑 둘이 쳐앉아서 자기 뒤가 있어야한다 ㅇㅈㄹ하더니만
니뒤 많으니까 이제 꺼져 시발넘아 이제 너같은거 필요없음
사람새끼냐 그렇게 괴롭히고 어쩔수없이 미는척하더니 대통령되니까 지들 자리 안챙겨준다고 대통령을 쳐? 개시발새끼
니가 이지랄을하고 노통처럼만들면 그 위에 너 못서 시발넘아
족같은새끼가 때를알고 물러날줄을알아야지 유시민이랑 둘이 쳐앉아서 자기 뒤가 있어야한다 ㅇㅈㄹ하더니만
니뒤 많으니까 이제 꺼져 시발넘아 이제 너같은거 필요없음
사람새끼냐 그렇게 괴롭히고 어쩔수없이 미는척하더니 대통령되니까 지들 자리 안챙겨준다고 대통령을 쳐? 개시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