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고보조 받는 정당은 당내 투표 여론조사 비율을 높이도록 법을 만들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17:11 |
조회 수 57
세금으로 지원받을 거면 국민의 민의를 반영해야지.
국힘도 한 줌 극우 때문에 망하고 있는데 민주당도 같은 꼴임
강경파한테 휘둘리는 정당에 왜 내 세금을 지원함??
강경파 맘대로 할 거면 세금 지원받지 마라
국힘도 한 줌 극우 때문에 망하고 있는데 민주당도 같은 꼴임
강경파한테 휘둘리는 정당에 왜 내 세금을 지원함??
강경파 맘대로 할 거면 세금 지원받지 마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