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금 악귀들린 털천지 방어만 해도 될듯ㅋㅋㅋㅋㅋ
사실 그거 말곤 시간 낭비 같음 결국 순리대로 될거야
시그널 언급하면 자꾸 불안핑 나오고 궁예플만 더 생기는 것 같아
그동안 느낀바로는 이런 이슈가 화력 빼고 피로도만 높이는데 직빵임
표독한샛기들이 정방 제일 많이 꼬이는 순간
사실 그거 말곤 시간 낭비 같음 결국 순리대로 될거야
시그널 언급하면 자꾸 불안핑 나오고 궁예플만 더 생기는 것 같아
그동안 느낀바로는 이런 이슈가 화력 빼고 피로도만 높이는데 직빵임
표독한샛기들이 정방 제일 많이 꼬이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