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고초겪고 컴백한거라 한먹기 맥스상태라서 이 분들이 다른사람이 당대표 된다는걸 인정을 안함ㅠㅠㅠ
그래서 둘다 좋아하게끔 판짜는거 같고 나중에 송김 단일화 하면 이쪽갈등은 저절로 봉합됨 송영길 지지자들은 송영길 의사는 진짜 뭐든 수용하는 분들이어서
걍 너무 강경하게 김민석만 돼 이거보단 청래만 아니면 돼 가 더 전략적으로 좋다고 생각됨 그런의미로 송김연합 하는걸테고
그래서 둘다 좋아하게끔 판짜는거 같고 나중에 송김 단일화 하면 이쪽갈등은 저절로 봉합됨 송영길 지지자들은 송영길 의사는 진짜 뭐든 수용하는 분들이어서
걍 너무 강경하게 김민석만 돼 이거보단 청래만 아니면 돼 가 더 전략적으로 좋다고 생각됨 그런의미로 송김연합 하는걸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