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 남돌 덕질 왜 하는데? 연애감정으로 덕질하는 거 아니잖아 그냥 사람이 좋아서 덕질하게 되는 거 아냐? 유독 정치인 가지고 ㅈㄴ 후려치더라... 이재명은 호감 가질 구석이 있는 사람이잖아
잡담 아이돌 빨듯이 좋아한다고 욕하는 거 이해 안돼...
31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돌 남돌 덕질 왜 하는데? 연애감정으로 덕질하는 거 아니잖아 그냥 사람이 좋아서 덕질하게 되는 거 아냐? 유독 정치인 가지고 ㅈㄴ 후려치더라... 이재명은 호감 가질 구석이 있는 사람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