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으면 좋겠다하고 염불외는 사람들이랑은
진짜 엮이기 싫다
얼마나 못났으면 그런 생각하지
넉넉하게 못 살아도 살다보면 나한테도
좋은 일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는데
심보 곱게 못 쓰는 것들 보면 본인은 뭘 얻어도
평생 행복이란 감정을 못 느낄거 같음
진짜 엮이기 싫다
얼마나 못났으면 그런 생각하지
넉넉하게 못 살아도 살다보면 나한테도
좋은 일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는데
심보 곱게 못 쓰는 것들 보면 본인은 뭘 얻어도
평생 행복이란 감정을 못 느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