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한테 제대로 가스라이팅 당한듯
아침마다 김어준 방송듣고 금욜 저녁에 다스뵈이다 듣고
털보 말이 진리인줄 알고
문재인 욕할때 김어준이 읊은 이야기 밖에서 했는데
정상인들한테 내가 얼마나 멍충이로 보였을까?ㅠㅠㅠㅠㅠ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
지금 조국 꼬라지보니 환멸이 난다. 문재인도 마찬가지.
유시민도 파묘되는거 보니 진짜 친문들은 다 어쩜 하나같이ㅠㅠㅠㅠ
내가 일케 사람보는 눈이 없나 싶다.
아침마다 김어준 방송듣고 금욜 저녁에 다스뵈이다 듣고
털보 말이 진리인줄 알고
문재인 욕할때 김어준이 읊은 이야기 밖에서 했는데
정상인들한테 내가 얼마나 멍충이로 보였을까?ㅠㅠㅠㅠㅠ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
지금 조국 꼬라지보니 환멸이 난다. 문재인도 마찬가지.
유시민도 파묘되는거 보니 진짜 친문들은 다 어쩜 하나같이ㅠㅠㅠㅠ
내가 일케 사람보는 눈이 없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