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불안
저래서 불안
불안하다고만 하고 그래서 어떻게 하자는 계획이나 실행이 없음
하다못해 유튜브 기사 댓관이나 좋아요라도 누르든지 인스타 키배라도 뜨러 가든지 해야 하는데 마냥 불안하다고만 함
그러니까 욕 먹는거ㅇㅇ
당사자성 발언이고 나도 그래서 불안하다고 글,댓글 안씀ㅋㅋㅋㅋ
불안핑들 반성합시다
이래서 불안
저래서 불안
불안하다고만 하고 그래서 어떻게 하자는 계획이나 실행이 없음
하다못해 유튜브 기사 댓관이나 좋아요라도 누르든지 인스타 키배라도 뜨러 가든지 해야 하는데 마냥 불안하다고만 함
그러니까 욕 먹는거ㅇㅇ
당사자성 발언이고 나도 그래서 불안하다고 글,댓글 안씀ㅋㅋㅋㅋ
불안핑들 반성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