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시간이 길기도 하고 월도일때도 많아서 한번할때 좀 몰아서 하는편이라 혹시나 피로한 코다리들 있을까봐...
잡담 박제덬인데 혹시나 피로하면 언제든 둥글게 얘기부탁해!!
510 4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출퇴근시간이 길기도 하고 월도일때도 많아서 한번할때 좀 몰아서 하는편이라 혹시나 피로한 코다리들 있을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