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제] 딴지 - 그거 니들이 이동형 사랑해서 그래
- 23:16
- 조회 23
- 잡담
-
- 민주는파출부 정청래 조문 문전박대 숏츠 올리셨다 ㅋㅋ
- 23:15
- 조회 97
- 잡담
-
- 정청래 대표 가짜뉴스 바로 잡아드립니다
- 23:14
- 조회 90
- 잡담
-
- 이용우 페북
- 23:11
- 조회 194
- 스퀘어
-
- 이소영 김남희 서미화 최고위 나오면 좋은데
- 23:10
- 조회 92
- 잡담
-
- 아고라 보는중에 어떤 아저씨: 지도부는 자꾸 강원도 사례를 가지고 선거가 성공이라고 하는데 우상호가 대통령이 보낸 사람이라는 슬로건으로 명팔이해서 선거전략을 잘 써먹은건데 그걸 지도부 지네 공이라고 생각함
- 23:09
- 조회 104
- 잡담
-
- ㅇㅈㅊ 부여근처 사는 코다리있니?
- 23:09
- 조회 31
- 잡담
-
- 정청래, 한병도 내일 일정
- 23:08
- 조회 82
- 잡담
-
- [박제] 딴지 - 자의식 과잉이세요.. 이 멸칭 아무도 모름
- 23:06
- 조회 137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2:29 교주님 가라사대 코어 팔짱 하시니 신도들 좌뇌에 코어 우뇌에 팔짱
- 23:04
- 조회 79
- 잡담
-
- 할코 방송에 롯 얘기하는 인간들 지긋지긋하다
- 23:04
- 조회 202
- onair
-
- [박제] 딴지 유배지글 - 오늘 김어준 총수 평은 절대 동의 못함
- 23:02
- 조회 159
- 잡담
-
- 김 총리 측에서도 전당대회 판세에 송 의원 출마가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는 기류가 감지된다. 김 총리와 가까운 의원은 “처음엔 양자 구도가 낫다고 생각했는데 온갖 네거티브가 쏟아지기에 3자 구도가 나을 수 있겠다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 23:01
- 조회 174
- 잡담
-
- 인스타 병신들 북한이 전쟁 준비한다고 조심하라면서 세콤 어쩌구 지랄
- 23:00
- 조회 75
- 잡담
-
- 비호감도 79찍고 돌아버린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 23:00
- 조회 148
- 잡담
-
- 아까 잼프 가습기 찾던 코다리 아직 있어?
- 23:00
- 조회 195
- 잡담
-
- 김민하평론가의 조국10가지 질문답
- 22:58
- 조회 172
- 잡담
-
- 민주당 최고위 단수공천제 꼭 필요함? 무능의원들이 공천수단으로 악용하는 느낌인데
- 22:57
- 조회 117
- 잡담
-
- 박근혜를 사면한 이낙연처럼 되지 않으려면 ← 이거 누가 한 말이야?
- 22:56
- 조회 202
- 잡담
-
- [박제] 딴지 - 어디서 반말로 대통령님한테 정신차리래... 시부럴 너나 정신차리고 관짝 들어가라
- 22:56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