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5. 무명의 더쿠 22:29 교주님 가라사대 코어 팔짱 하시니 신도들 좌뇌에 코어 우뇌에 팔짱
- 23:04
- 조회 14
- 잡담
-
- 할코 방송에 롯 얘기하는 인간들 지긋지긋하다
- 23:04
- 조회 50
- onair
-
- [박제] 딴지 유배지글 - 오늘 김어준 총수 평은 절대 동의 못함
- 23:02
- 조회 57
- 잡담
-
- 김 총리 측에서도 전당대회 판세에 송 의원 출마가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는 기류가 감지된다. 김 총리와 가까운 의원은 “처음엔 양자 구도가 낫다고 생각했는데 온갖 네거티브가 쏟아지기에 3자 구도가 나을 수 있겠다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 23:01
- 조회 69
- 잡담
-
- 인스타 병신들 북한이 전쟁 준비한다고 조심하라면서 세콤 어쩌구 지랄
- 23:00
- 조회 44
- 잡담
-
- 비호감도 79찍고 돌아버린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 23:00
- 조회 80
- 잡담
-
- 아까 잼프 가습기 찾던 코다리 아직 있어?
- 23:00
- 조회 71
- 잡담
-
- 김민하평론가의 조국10가지 질문답
- 22:58
- 조회 85
- 잡담
-
- 민주당 최고위 단수공천제 꼭 필요함? 무능의원들이 공천수단으로 악용하는 느낌인데
- 22:57
- 조회 74
- 잡담
-
- 박근혜를 사면한 이낙연처럼 되지 않으려면 ← 이거 누가 한 말이야?
- 22:56
- 조회 125
- 잡담
-
- [박제] 딴지 - 어디서 반말로 대통령님한테 정신차리래... 시부럴 너나 정신차리고 관짝 들어가라
- 22:56
- 조회 66
- 잡담
-
- 친명들의 정무감각이 아쉬움 지금 최민희 나온다고 하면 여자의원 누구든 올려서 샤라웃해줘도 부족한데
- 22:55
- 조회 72
- 잡담
-
- ㅇㅈㅊ 나 올공 시위가는애 아는데...
- 22:53
- 조회 194
- 잡담
-
- 근데 금리 언제올려?
- 22:53
- 조회 114
- 잡담
-
- [펌] 고민정이 최고위원 출마한답니다. 그 이유는? 당 지도부 되어서 공천을 받아야하니까 ㅋ 고민정은 저번 총선에서도 당지도부였고 단수공천을 받았습니다
- 22:50
- 조회 357
- 잡담
-
- [박제] 딴지 - 인요한 인사는 무서워하지 마시고 대한적십자사에 문의하세요!!!
- 22:50
- 조회 75
- 잡담
-
- 근데 딴소린데 정영진이 진짜 똑똑한듯
- 22:48
- 조회 323
- 잡담
-
- 민주당에서 부울경 메가시티에서 울산만 빼고 부산경남 통합 법안 발휘할려고 했던걸
- 22:48
- 조회 201
- 잡담
-
- ㅋㅋㅋㅋㅋ 단무개입이래 ㅋㅋㅋㅋㅋㅋㄱ
- 22:47
- 조회 347
- 잡담
-
- 보완수사권 궁금한거
- 22:47
- 조회 66
- 잡담